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소리나는 캣닙 앵무새 낚싯대 (PMC-3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안이가 소리나는 장난감(낚싯대에 작게 달린 방울, 몸줄에 달린 방울 등)을 꺼려해서 소리 안나는 장난감 위주로 구입 해 왔는데 요즘들어 창밖 나무에 날아오는 까치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까치 보고 채터링도 하기에 새 소리 나는 장난감을 구입 해 보았다. (동물사랑aps - apslove.com)



낚싯대가 맞나 싶을 정도로 새가 묵직하다


이게 뭐다냐...

됐다...말아라...


그닥 흥미 없어 보이는 모습...


한 입에 물기에는 크고 끌어안고 뒷발 차기에는 작고


자기가 생각하는 까치 소리도 아니고 영 시큰둥


옛다 관심


영 재미있어 하질 않는다....



이번 장난감은 실패 ㅠ
하지만 생긴건 귀여워 ㅋㅋ
장식용으로 어디 세워둘듯 ㅎㅎ


 척도

부안이 장난감 반응 순위표

비고

발광

레이저 포인터

 

마약

캣가든 데빌스네이크(롱테일)

 

마약

마따따비 막대

 

 

---------- 츄르 포기 가능선 ----------

마약이 아닌가 의심함

흥분

캣닙


흥분

카샤카샤 붕붕(잠자리)

 

흥분

 A4상자로 만든 보물찾기 장난감

 


---------- 템테이션 포기 가능선 ----------


재미

카샤카샤 붕붕 고친 것

 

재미

카샤카샤 스틱(풍뎅이)

 

재미

쥐돌이 낚싯대

디스크볼에 달려있던 쥐돌이 

재미

카샤카샤 병병(3날개)

 

재미

쥐돌이

 

 

---------- 밖에서 나는 소리 ----------

 

관심

쏘아베 3단 낚싯대

 

툭툭

호피무늬 뱀 낚싯대

 

툭툭

앵무새 낚싯대

 

툭툭

고양이 앞발 인형

 구입 2개월간 흥분

무관심

토이거 디스크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