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카샤카샤병병 3날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샤카샤의 매력이란....

고양이가 잡아 뜯어 3일만에 망가질 것을 알고

또 구입하게 되는 물건....하아...

동물사랑aps(apslove.com)에서 구입했다


고양이 낚싯대가 아니라 금방 망가질 것을 알고 또 내가 파닥파닥 낚인거지...ㅋㅋ


카샤카샤의 시그니처인 바스락바스락 소리 나는 날개가 무려 3장 ㅋㅋ




 척도

부안이 장난감 반응 순위표

비고

발광

레이저 포인터

 

마약

캣가든 데빌스네이크(롱테일)

 

마약

마따따비 막대

 

 

---------- 츄르 포기 가능선 ----------

마약이 아닌가 의심함

흥분

캣닙


흥분

카샤카샤 붕붕(잠자리)

 

흥분

 A4상자로 만든 보물찾기 장난감

 


---------- 템테이션 포기 가능선 ----------


재미

카샤카샤 붕붕 고친 것

 

재미

카샤카샤 스틱(풍뎅이)

 

재미

쥐돌이 낚싯대

디스크볼에 달려있던 쥐돌이 

재미

카샤카샤 병병(3날개)

 

재미

쥐돌이

 

 

---------- 밖에서 나는 소리 ----------

 

툭툭

고양이 앞발 인형

 구입 2개월간 흥분

무관심

토이거 디스크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