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쏘아베 캣토이 CT-001 3단 낚싯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물사랑aps(apslove.com)에서 깃털이 달린 낚싯대를 구입했다.


리필 1개가 더 들어있다

알록달록 빨/주/초



다 펼치면 1m가 조금 안된다 ㅎㅎ

이제는 부안이가 머리가 커서 짧은 낚싯대로 놀아주면 내가 놀아준다는걸 알고 시큰둥할 때가 있는데

낚싯대가 길어지니까 내가 놀아주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나를 신경쓰지 않고 깃털에 몰두해서 사냥놀이를 한다.

낚싯대 마냥 던지면 촤르륵하고 펴지는게 기분이 좋다



낚싯대와 깃털이 연결된 부분이 낚시줄이라 싫어하길래 고무줄로 바꿔줬더니 잘 논다 ㅎㅎ




 척도

부안이 장난감 반응 순위표

비고

발광

레이저 포인터

 

마약

캣가든 데빌스네이크(롱테일)

 

마약

마따따비 막대

 

 

---------- 츄르 포기 가능선 ----------

마약이 아닌가 의심함

흥분

캣닙


흥분

카샤카샤 붕붕(잠자리)

 

흥분

 A4상자로 만든 보물찾기 장난감

 


---------- 템테이션 포기 가능선 ----------


재미

카샤카샤 붕붕 고친 것

 

재미

카샤카샤 스틱(풍뎅이)

 

재미

쥐돌이 낚싯대

디스크볼에 달려있던 쥐돌이 

재미

카샤카샤 병병(3날개)

 

재미

쥐돌이

 

 

---------- 밖에서 나는 소리 ----------

 

관심

쏘아베 3단 낚싯대

 

툭툭

고양이 앞발 인형

 구입 2개월간 흥분

무관심

토이거 디스크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