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이나바 차오 츄루 치킨맛 (14gx4p) 4종 콤보(se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안이는 상자에 들어가는걸 싫어한다...

아마 학교 처음 왔을 때 상자에 며칠 방치되서 그랬을것 같은데


말이 필요없는 고양이 마약 츄르 ㅋㅋ


동물사랑aps(apslove.com)에서 4종 콤보(닭가슴살/닭가슴살+게/닭가슴살+오징어/닭가슴살+새우)를 팔길래 구입했다


어????한 개 어디갔어?

































요기있네 ㅋㅋㅋ


부안이가 박스에 들어가는걸 영 내켜하지 않는데

츄르 배달박스, 템테이션 배달박스에는 들어간다 ㅋㅋ


사진 찍을 사진을 허락하지 않는다 ㅋㅋ

맛있는 츄르


워낙 잘 먹는 간식이라 물에 섞어줘도 잘 먹는다

물먹는 양이 줄었을 때 물이랑 같이 먹여주면

맛있는 것도 먹고 물도 많이 먹고 ㅋㅋ 일석이조